NEWS

홈으로_ 스킨케어_ 박피


박피

화학박피(T.C.A)

표피와 진피상부를 괴사시켜 손상받은 조직의 아래에 있는 모낭으로부터 표피세포가 이동되어 표피를 재생시키고 2~3주내에 진피층재생애이 진행되어 흉터를 남기지 않는 시술로 피부조직이나 증상에 따라 약물의 농도와 바르는 양에 따라 효능의 차이가 있는데 정확한 진단을 필요로 하는 시술이다. 지루각화증이나 노화피부에 효과적이다.

약초박피

독일 슈라멕사의 전토있는 박피제제로 둥근입자를 이용해 가볍게 피부를 문지른다. 약 20분정도 시술하게 되는데 약간의 통증이 동반된다. 탄력이 저하된 노화피부에 특히 효과가 뛰어나며 재생을 필요로 하는 모든 피부가 대상된다.

다이아몬드 박피

앏게 깎은 다이아몬드를 이용하여 피부표면의 죽은 각질층을 미세하게 벗겨내어 새살이 올라오도록 유도하는 피부치료법니다. 진공압력을 이용하여 피부를 벗겨내게 되며, 벗겨낸 피부와 함께 피지도 흡입되기 때문에 피부가 깨끗해지고 탄력이 있어 보인다. 대상은 피부가 지성인 사람, 모공이 넓은 사람, 모공성태선, 흉터, 여드름 등이 있는 사람, 피부가 거친 사람, 피부에 색소침착이 일어난 사람등이다. 치료시간은 30~40분 정도로 짧은 편이고, 마취할 필요가 없으며, 화학적인 반응을 일으키지 않으므로 부작용도 거의 없다. 도 치료를 받을 때 아프지 않고, 출혈이 일어나지 않으며, 치료 받은 즉시 효과가 나타난다. 만족할 만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5회정도 시행해야 한다. 치료 후 7일간은 사우나 출입을 삼가고, 각질제거나 레티놀 등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은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외출을 할때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다.

Quickmenu